<enemy_clever>
- Laser 씬을 상속하여 새로운 씬 생성
- New Inherited Scene... > laser.tscn
- 노드 이름을 laser_enemy로 변경하고, laser_enemy.tscn으로 저장
- sprite에 enemy_laser.png 지정
- shape에 rectangleShape2D 지정 후 Edit
- Extents: (4.5, 7) 지정
- vis_notifier의 Rect값 지정(x:-4.5, y:-7, w:9, h:14)
- 속도 (0,150) 지정
- 아래방향으로 이동하는지 테스트
- 원점으로 복귀시켜 놓음
<enemy_clever>
- 상속으로 새로운 씬 생성 > enemy.tscn 선택
- 노드 이름을 enemy_clever로 변경
- 다른 이름으로 저장하기 > enemy_clever.tscn으로 저장
- sprite에 enemy_clever.png 지정
- shape에서 Make Unique 지정하여 다른 노드에 영향받지 않도록 함
- Position2D노드를 추가하여 cannon으로 이름 변경하고,
- Pos를 (0, 16) 지정
- 속도 50 지정
- 속도를 x:50, y:50 지정
- 기존의 스크립트 제거
- 새로운 스크립트 생성
- enemy_clever.gd
- spawner_enemy.gd 스크립트 수정
- enemy_kamikaze, enemy_clever를 미리 불러와 배열로 저장
- utils.choose함수로 랜덤하게 선택하여 생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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